Main Menu Body
 
트위터 이동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페이스북 이동        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
 

고객만족도조사

  >  경영공시  >  고객만족경영  >  고객만족도조사
2016  2015  2014  2013  2012  2011  2010 

조사개요

  • 가. 조사기간 : 2016년 5월 ~ 6월
  • 나. 조사기관 : 지방공기업평가원
  • 다. 조사대상 : 인천환경공단을 알고 있는 일반 시민(무작위)
  • 라. 조사지역 : 인천광역시
  • 마. 조사방법 : 무작위전화조사(Random Digit Dialing)
  • 바. 표본크기 : 총 440샘플
  • 사. 자료수집 :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전화조사

종합만족도

  • 인천환경공단의 종합만족도는 65.86점으로 2015년(63.39점) 대비 2.47점 상승
인천환경공단 고객만족도 조사의 종합만족도, 서비스환경, 서비스과정, 서비스결과, 사회적만족, 전반적만족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는 표 입니다.
구 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
인천환경공단 65.86 73.17 56.62 67.95 72.80 63.5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