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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영평가결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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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영평가 결과

  • 평가기간 : 2016. 4월 ~ 6월
  • 평가주관 : 행정자치부, 지방공기업평가원
  • 평가근거 : 지방공기업법 제78조 및 제78조의 2
  • 평가범위 : 2015사업년도 경영실적
  • 평가부문 : 리더십/전략(11점), 경영시스템(30점), 경영성과(49점), 정책준수(10점)
  • 평가결과 : "나" 등급(87.78점)

득점 집계표

평가지표 평가방법 배점 평점 득점
Ⅰ. 리더십/전략
(11점)
소계 - 11 83.91 9.23
리더십
(7점)
소계 - 7 85.00 5.95
1. 경영층 리더십 절대평가 3 85.00 2.55
2. 고객 및 윤리경영 절대평가 4 85.00 3.40
전략
(4점)
소계 - 4 82.00 3.28
1. 미션비젼 및 경영계획 절대평가 4 82.00 3.28
Ⅱ. 경영시스템
(30점)
소계 - 30 86.80 26.04
경영효율화
   (15점)
소계 - 15 86.27 12.94
1. 조직관리 혼합지표 4 89.00 3.56
1) 조직관리(정량) 단계별평가 1 100.00 1.00
2) 조직관리(정성) 절대평가 3 85.33 2.56
2. 인사관리 절대평가 4 85.00 3.40
3. 노사관리 절대평가 4 85.00 3.40
4. 재무관리 절대평가 3 86.00 2.58
주요사업활동
 (15점)
소계 - 15 87.33 13.10
1. 시설·환경관리 절대평가 5 90.00 4.50
2. 재난·안전관리 절대평가 4 80.00 3.20
3. 지역사회 공헌노력 절대평가 3 88.00 2.64
4. 친환경·기술개발 노력 절대평가 3 92.00 2.76
Ⅲ. 경영성과
 (49점)
소계 - 49 88.98 43.60
주요사업성과
 (24점)
소계 - 24 90.29 21.67
1. 주요사업실적 혼합지표 10 100.00 10.00
2. 처리수질 혼합지표 10 77.70 7.77
3. 하수처리수 재이용 목표부여(B) 2 95.00 1.90
4. 하수슬러지 재활용 목표부여(A) 2 100.00 2.00
경영효율성과
 (15점)
소계 - 15 93.67 14.05
1. 대행사업비절감율 목표부여(A) 8 88.09 7.05
2. 하수처리원가 목표부여(A) 4 100.00 4.00
3. 산업재해율 감소노력 목표대실적 3 100.00 3.00
고객만족성과
 (10점)
소계 - 10 78.81 7.88
1. 고객만족도 목표부여(B) 10 78.81 7.88
Ⅳ. 정책준수
(10점)
소계 - 10 89.10 8.91
정책준수 1. 공기업정책준수 단계별평가 10 89.10 8.91
평점 합 계 - 100 87.78 87.78
정량지표 - 60 89.18 53.51
정성지표 - 40 85.68 34.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