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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영평가결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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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3  2012  2011  2010  2009  2008 

경영평가 결과

  • 평가기간 : 2013. 4월 ~ 6월
  • 평가주관 : 행정안전부, 지방공기업평가원
  • 평가근거 : 지방공기업법 제78조 및 제78조의 2
  • 평가범위 : 2012사업년도 경영실적
  • 평가부문 : 리더십/전략(12점), 경영시스템(30점), 경영성과(48점), 정책준수(10점)
  • 평가결과 : "다" 등급(84.83점)

득점 집계표

평가지표 평가방법 배점 평점 득점
Ⅰ. 리더십/전략
(12점)
소계 - 12 9.48 79.00
리더십
(8점)
소계 - 8 6.56 82.00
1. 경영층 리더십 절대평가 4 3.36 84.00
2. 고객 및 윤리경영 절대평가 4 3.20 80.00
전략
(4점)
1. 미션비젼 및 경영계획 절대평가 4 2.92 73.00
Ⅱ. 경영시스템
(30점)
소계 - 30 25.48 84.93
경영효율화
(14점)
소계 - 14 12.04 86.00
1. 조직관리 혼합지표 4 3.40 85.00
1) 조직관리(정량) 단계별평가 1 1.00 100.00
2) 조직관리(정성) 절대평가 3 2.40 80.00
2. 인사관리 절대평가 4 3.56 89.00
3. 노사관리 절대평가 4 3.48 87.00
4. 재무관리 절대평가 2 1.60 80.00
주요사업활동
(16점)
소계 - 16 13.44 84.00
1. 시설관리운영 절대평가 7 5.67 81.00
2. 지역사회 공헌노력 절대평가 3 2.73 91.00
3. 기술개발 및 연구 절대평가 3 2.34 78.00
4. 저탄소 녹색성장 추진 절대평가 3 2.70 90.00
Ⅲ. 경영성과
(48점)
소계 - 48 41.47 86.40
주요사업성과
(23점)
소계 - 23 21.74 94.52
1. 주요사업실적 목표부여(A) 12 11.78 98.17
2. 처리수질 혼합지표 9 7.96 88.44
3. 하수처리수 재이용 목표부여(A) 2 2.00 100.00
경영효율성과
(15점)
소계 - 15 12.23 81.56
1. 대행사업비절감율 목표부여(A) 15 12.23 81.56
고객만족성과
(10점)
소계 - 10 7.50 74.97
1. 고객만족도 목표부여(B) 10 7.50 74.97
Ⅳ. 정책준수
(10점)
소계 - 10 8.40 84.00
정책준수
(10점)
1. 공기업정책준수 단계별평가 10 8.40 84.00
평점 합 계 - 100 84.83 84.83
정성지표 - 41 33.96 82.83
정량지표 - 59 50.87 86.22